(SK렌터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렌터카(대표 황일문)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렌터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특성과 고객 만족도를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 측정 모델이다.

이번 평가에서 SK렌터카는 렌터카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지난 2011년부터 올해까지 총 7번의 1위를 달성했다.

성능, 신뢰도, 사용성 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도, 신규성 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지수’ 모두 높은 점수를 받으면서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수상은 SK렌터카가 기존 시장에 없던 고품질의 혁신적인 렌털 서비스들을 내놓으며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새로움과 편리함을 제공한 점이 주효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결과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당사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진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