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할로윈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맥스’의 초월 스킬이 해금됐다. 맥스는 리바운드와 스틸에 강점을 지닌 파워 포워드형 캐릭터다.
해금된 초월 스킬은 터치 패스, 마음대로 덩크, 다이빙 캐치 총 3종이다. 수비에 특화된 맥스의 약점을 보완해줄 수 있는 스킬로 구성됐으며, 유저는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맥스의 초월 등급 해방 시, 매드 사이언티스트 컨셉의 전용 의상과 헤어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의상 컨셉에 맞춘 깜짝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10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일까지 좀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붉게 빛나는 악마 뿔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다.
또 할로윈 티켓을 모아 역병 의상 쇼핑백으로 교환하면 역병 의사 의상 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할로윈 티켓은 일일 퀘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스트로 버프 랭크전이 진행된다. 새로운 버프 효과가 적용되어 초월 등급을 해방한 ‘맥스’를 다양하게 시험해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