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CGV가 오는 29일(현지시간 28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리버 플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콜드플레이의 ‘Music Of The Spheres World Tour’를 생중계한다.

콜드플레이는 크리스 마틴, 존 버클랜드, 윌 챔피언, 가이 배리맨으로 구성된 얼터너티브 록 밴드로 1996년 영국에서 결성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usic Of The Spheres World Tour’는 540만 장의 티켓 판매를 기록하며 평단과 팬들로부터 열광적 지지를 받고 있는 공연이다.

이번 콜드플레이의 라이브 공연은 75개국 이상의 극장에서 동시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Yellow’, ‘The Scientist’, ‘Fix You’, ‘Viva La Vida’, ‘A Sky Full Of Stars’, ‘My Universe’ 등의 콜드플레이의 명곡들과 레이저쇼, 불꽃놀이, 화려한 조명쇼가 공연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CGV에서는 10월 29일 오후 5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13개 극장에서 콜드플레이의 라이브 콘서트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약 165분의 러닝타임으로,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해외 아티스트의 공연을 국내 관객들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CGV가 최초로 시도했다”며 “앞선 브라질 공연이 전격 취소되면서 오는 28일 진행 예정인 부에노스아이레스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