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최근 선보인 ‘공주밤라떼&소금빵’ 신메뉴를 맛보고 홍보하는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이번 체험단은 신메뉴인 ‘공주밤라떼&소금빵’을 체험 후 개인 SNS 채널에 사진과 함께 리뷰하는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체험단 지원은 평소 커피베이를 자주 이용하고, 각종 개인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오늘(11일)까지 할 수 있다.

(커피베이 제공)

지원 방법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기재된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개별 발표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신메뉴를 시식할 수 있는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을 받게되며, 리뷰 활동 완료시에도 역시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지급받게 된다.

커피베이는 앞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충남지역 특산물인 공주밤을 활용한 시즌 메뉴 ‘공주밤 라떼’ ‘공주밤 초코 프라노베’ 외 ‘유자 히비스커스 티’ 등 3종의 음료와 ‘오리지널 소금빵’ ‘허니버터 소금빵’ ‘앙버터 소금빵’ 등 3종의 소금빵을 출시한 바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커피베이 신메뉴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달콤고소한 음료와 버터풍미가 가득한 소금빵 메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신메뉴가 출시될 때마다 체험단을 운영하는 등 다방면으로 적극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