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메인 스토리 ‘멘트문명’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전 직업에 강력한 신규 스킬과 이에 장착할 수 있는 [SP]룬을 추가했다. BP를 회복하는 전 직업 공통 스킬 ‘기도’와 직업별 신규 BP 스킬인 ‘리인포스’, 그리고 기존 스킬 트리 시스템이 아닌 스킬북 아이템을 통해 배울 수 있는 특수한 직업 스킬 11종을 선보였다.

스킬북과 스킬 업그레이드 재료는 ‘멘트문명’ 필드 몬스터와 ‘메타트론’ 보스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멘트문명을 창조해낸 대천사 메타트론이 보스로 등장하는 신규 보스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

메타트론 레이드 성공시 ‘메타트론 보스스톤’ 10개를 확정적으로 지급하며, 보스스톤은 보스상점에서 신규 스킬북, 스킬 업그레이드 재료, [말쿠트] 세트효과 주문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아스가르드는 지난 9월 22일에 진행된 멘트문명 1차 업데이트로 신규 유저는 기존 대비 4배 가까이, 복귀유저는 2배 늘어나는 등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