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 그룹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역량 있는 인재 발굴에 나선다.

이번 공채는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등 4개 그룹사가 동시 진행하는 신입사원 모집으로, 컴투스 그룹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메타버스 등 전 분야의 우수 인재 확보와 육성을 통해 글로벌 종합 콘텐츠 및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모집은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엔진, 플랫폼, 블록체인 등) ▲TA ▲사업/마케팅(게임, 블록체인) 등 전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전형 과정은 부문 별로 상이하다.

지원자들이 다양한 분야의 잠재력을 바탕으로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각 사별 중복지원을 허용하며, 기졸업자 혹은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 누구나 10월 5일부터 24일 오후 6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전형 및 1·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컴투스 그룹은 11월 9일 서류 결과를 발표하고 11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면접을 진행, 내년 1월 초 최종 합격자들의 정식 채용 절차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예비 지원자들을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10월 17일 오후 7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컴투스 그룹은 지원 희망자들이 보다 구체적인 직무별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열고 현직자들이 직접 맞춤형 지원 팁과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상담은 사전신청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신청은 채용 시작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가능하다.

이외 각 사별 공채와 관련된 정보를 풀어낸 다양한 콘텐츠가 공식 SNS ‘웰컴투스’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