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무한한 상상과 가능성이 열려 있는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다.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코카콜라 제공)

신비로운 맛과 함께 패키지 디자인에도 꿈의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생동감과 판타지 감성을 녹여내 소장 가치와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비비드한 다양한 컬러를 활용했으며 패키지 전면에는 현실과 꿈의 세계를 상징하는 두 개의 입구 이미지와 이를 연결해 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를 배치해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10월 7일 출시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10월 6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는 “꿈은 초현실적이면서도 아름답고, 무엇이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행복한 공간"이라며 “앞으로 혁신적인 오프라인 협업 활동을 통해 환상의 꿈의 세계와 현실이 만나 만드는 독창적이고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