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서버 하이패스 오픈 ▲레벨 확장 ▲신규 지역 헤이피 ▲신규 장비·강화 확장 등을 포함하고 있다.

신규 서버 하이패스는 캐릭터를 생성 후 프리미엄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220레벨로 즉시 성장한다. 220레벨 이후부터는 ‘모험가 미션’을 통해 챕터 클리어에 따른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신규 서버 전용 콘텐츠 100일 미션 훈련소로 빠른 육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A3: 스틸 얼라이브의 각종 최대 레벨이 상향됐다. 캐릭터 최대 레벨은 260에서 280으로, 사도 레벨은 160에서 170으로, 장비 강화 레벨은 85로 확장됐으며, 캐릭터 액티브·패시브 스킬 레벨은 90으로 상향됐다.

슈 아티팩트 최대 레벨은 1200으로, 슈 소울 아티팩트 옵션의 최대 개수는 6개에서 7개로 늘어났으며 소울링커 최대 레벨과 보주 레벨은 각각 160, 180으로 확장됐다. 캐릭터 최대 레벨 상승으로 인해 270, 280레벨의 신규 장비와 티어8 등급의 장신구가 추가됐다.

신규 지역 ‘헤이피’에는 월드 보스 카스마가 등장하며, 장비 던전 르리마 지하 유적 B1, B2와 분쟁 던전 썩어가는 심해 유적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전투를 선사한다.

또 실렌드 광산, 균열의 신전, 레이드: 공허의 얼음성에 새로운 난이도가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A3: 스틸얼라이브 공식포럼을 통해 주말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