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가을을 맞아 내달 9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
네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해피패스’ 캠페인은 모바일 여권을 콘셉트로 ‘Play, Eat, Enjoy’(놀고 먹고 즐기다)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되었으며,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철에 누릴 만한 각종 즐길 거리부터 먹거리,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특히, 공항의 탑승 게이트를 테마로 한 총 6가지 종류의 게이트(Paly, Watch, Stay, Buy, Enjoy, Taste)별 쿠폰을 통해 특별한 제휴 혜택과 쇼핑 편의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즐길 거리를 모아놓은 ‘Play’ 게이트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종합이용권 최대 44% 할인 및 할로윈 굿즈 증정),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종합이용권 최대 24% 할인 및 핫도그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볼거리로 가득 찬 ‘Watch’ 게이트는 더 부티크 스위트(3만원 관람권) 2D 일반관(6000원 관람권), 2D 일반관(6000원 할인 쿠폰) 등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 시 누릴 수 있는 제휴 쿠폰을 제공한다.
숙박 시설이 포함된 ‘Stay’ 게이트에서는 트립닷컴(결제 금액의 3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 및 호텔 특가 할인), ‘Buy’ 게이트는 마켓컬리(첫 구매 시 1만 5000원 할인, 기존 회원은 5000원 할인) 등 쇼핑족을 위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또,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진행하는 비비안 마이어 사진전(입장료 30% 할인) 쿠폰은 ‘Enjoy’ 게이트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Taste’ 게이트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섹타나인은 미션 수행 후 획득한 응모권을 활용해 원하는 경품의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래플(Raff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권은 래플(Raffle) 이벤트 페이지 내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최대 3개 응모 가능), 추첨을 통해 총 156명에게 애플 에어팟 맥스(1명), 메가박스 1년 관람권(5명), 롯데월드 부산 종합이용권(50명), 해피포인트 1만 포인트(100명)를 증정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일상 속에서 양질의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피패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들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