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는 엘라고와 함께 '레트로 오락실'을 주제로 10월 11일까지 모나미 컨셉스토어 성수점에서 공간협업 전시를 진행한다.
IT 액세서리 전문기업 엘라고는 앞서 모나미와 애플펜슬2 케이스를 출시하며 협업한 데 이어 이번 공간협업 프로젝트로 소비자를 만나게 됐다.
'레트로 오락실'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레트로 휴대용 게임기, 플로피디스크 등 아날로그 감성을 물씬 풍기는 레트로 라인의 19개 엘라고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 내 성수점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으로 총 5명에게 엘라고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를 참여하면 30명을 선정해 엘라고 에어팟 케이스 또는 갤럭시 버즈 케이스도 선물한다.
이 외 모나미와 엘라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굿즈와 15%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에어팟 및 갤럭시 버즈, 15% 할인쿠폰, 엽서, 스티커, 키링 등 풍성한 경품을 준다.
모나미 관계자는"이티씨블랭크, 플라스틱 베이커리에 이어 엘라고와 함께 세 번째 공간협업 전시를 진행하게 됐다"며"많은 볼거리와 선물이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