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22년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으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출시했다.
구호가 지난해 선보였던 캐시미어 코트는 고객들에게 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올해는 기존 캐시미어 코트의 컬러 구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여성들이 소장하고 싶어한다는 뜻을 담아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로 새롭게 명명했다.
구호는 ’22년 가을겨울 시즌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더블/싱글/하프 코트 스타일로 구성했다.
모든 상품은 이태리 콜롬보사(社)의 최고급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돼 광택감이 고급스럽고 촉감이 부드러우면서 가볍다.
구호는 지난 시즌 가장 인기를 끌었던 더블 코트의 컬러 구성을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렌디한 트윌 외관의 베이지, 애쉬 컬러와 함께, 클래식한 그레이, 카멜, 네이비, 블랙 컬러를 출시했다.
또 싱글 코트와 하프 코트의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싱글 코트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클래식 브라운을 적용한 발마칸 코트 스타일로 선보였다.
하프 코트는 코트와 재킷 겸용으로 포멀룩과 캐주얼룩 모두 연출 가능하도록 디자인했으며, 사이즈 구성을 늘렸다.
구호는 15일 오후 6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세사패 LIVE’에서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임수현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구호가 이번 시즌 대표 상품으로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 높은 활용도를 갖춘 캐시미어 아이콘 코트를 출시했다”며 “여성 소비자들에게 올겨울 한 벌쯤 꼭 소장해야 하는 코트”라고 소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