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KLPGA 한진선 프로와 함께하는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는 카카오골프예약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다.
카카오 VX는 9월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1주일 간, KLPGA 한진선 프로와 함께할 세미나 참가자를 찾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골프예약 내 ‘카스 서비스 골프장(카카오 스코어 서비스 골프장)’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은 골프 세미나 행사에 참가해 KLPGA 한진선 프로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 포인트 레슨과 골프에 관련된 소통 등 특별한 기회를 가진다.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에 이어 진행하는 한진선 선수의 골프 세미나는 오는 11월 16일, 프렌즈 아카데미 한남점에서 진행한다.
카카오골프예약에서는 35개의 카스 서비스 골프장이 있으며, 해당 골프장에서는 관제 서비스와 모바일 야디지를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