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의 대표 PC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가 한가위 연휴를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한가위에는 행복이 한가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5일부터 9월 18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RP 및 챔피언 스킨 할인 혜택과 함께 기간 한정 ‘보름달 캡슐’ 판매, ‘한가위 포로 상점’ 운영 등의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RP 및 챔피언 스킨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가위 한정 ‘보름달 캡슐’도 판매된다. 무작위 스킨 파편 3개로 구성된 보름달 캡슐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최대 3개까지의 신화 정수 및 신화급 온전한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보름달 캡슐을 세트로 구매한 플레이어는 추석 특별 감정 표현인 ‘보름달에 소원을 빌어요’ 와 ‘송편 주머니’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송편 주머니에는 음식 또는 축제와 관련된 스킨 파편 3개가 포함된다.

별 수호자 캠페인 당시 좋은 반응을 얻은 ‘포로 상점’도 돌아온다. 플레이어는 포로 상점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한 RP만큼 ‘보름달’ 재화를 얻고, 해당 재화를 다양한 인게임 및 실물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LoL은 ‘한가위에는 행복이 한가득’ 이벤트 실시를 기념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LoL 패러디 영상을 제작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흉폭한 포로’와 협업한 것으로, 그웬이 가위를 이용해 어려움에 부닥친 LoL 챔피언을 도와주고, 모두에게 행복을 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