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에너지가 9월 5일부터 머핀 포인트 3000점을 보유한 머핀 멤버십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머핀 포인트는 SK주유소/충전소에서 적립/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지난해 7월 엔크린 멤버십이 머핀 멤버십으로 개편되며 적립되는 포인트가 OK캐쉬백에서 머핀 포인트로 변경됐다.

올해 11년째를 맞은 SK에너지의 머핀 포인트 행사는 ‘DRIVE INTO NEW ROAD(새로운 길로의 여정)’를 주제로 진행된다.

운전 고객의 취미와 취향을 반영한 특별 한정판 사은품 4종(캠핑의자,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6구, 차량용 청소기, 옥스포드 블록)이 준비됐으며, 이중 원하는 사은품을 골라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옥스포드 블록은 국내 1호 에너지 슈퍼 스테이션인 서울 금천구 SK박미주유소를 모티브로 한 특별 모델로, 연료전지 시스템과 태양광 패널, 전기차(EV) 충전기, 주유기 등을 구현했다. SK에너지는 P&M CIC의 미래 사업을 구현한 블록 제품을 시리즈로 기획 중이다.

사은품은 머핀 포인트 3000점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사은품 신청은 9월 5일부터 10월 9일까지 전국 SK 주유소/충전소,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머핀 앱에서 가능하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사은품 수령은 9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고객이 지정한 전국 SK 주유소/충전소에서 가능하다.

SK에너지 오종훈 P&M CIC 대표는 “앞으로도 머핀 멤버십을 강화하여 운전 고객의 카라이프에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