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키자니아 서울은 추석을 맞이하는 가족들을 위해 ‘함께 한가위, 키자니아’ 이벤트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조부모를 포함하여 3대 가족이 함께 키자니아 서울을 방문할 시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키자니아 서울은 한복을 입고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20키조를 추가로 증정하여 명절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키조는 키자니아에서 통용되는 가상 화폐로 키자니아 내 은행에서 저금을 하거나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활동을 통해 경제관념을 기를 수 있다.

광장에서 한복입은 아이들 (키자니아 제공)

이외에도 키자니아 서울 홈페이지에서 ‘보름달과 함께 소원 빌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루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키자니아 초대권, 코코도르 디퓨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밖에 8월 29일부터 9월 5일까지 추석 연휴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추석, 키자니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최대 4인 기준 반일권 3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키자니아 부산의 추석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키자니아 부산은 3대 가족이 함께 입장할 시 30키조를 추가로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9월 3일부터 25일 중 주말 및 연휴기간동안 5층 익스트림 클라이밍 체험존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추억의 민속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비석치기, 제기차기, 투호놀이와 같은 전통 놀이를 즐기며 가족 간에 화합을 다지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