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지난 29일 ‘도약’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도약’ 업데이트는 그동안 꾸준히 지속적으로 추가된 고레벨 모험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무기 추가를 비롯한 많은 추가점과 개선점이 포함됐다.

우선 기존의 1000레벨 ULT 등급을 넘어서는 1250레벨 ULT 등급의 무기 총 41종(연마 포함 81종)이 추가됐다.

신규 ULT 등급 무기는 올 봄 추가된 정예토벌 콘텐츠의 메인 보스인 ‘요정 용 타비아쿠트’를 디자인 모티브로 해 외관에서부터 강력한 무기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능력치 역시 모험가들의 주력 스탯에 비례해 한계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컨셉으로 설계됐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 등급 ULT 무기를 보조할 같은 등급의 ULT 방어구는 오는 10월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다.

고레벨 모험가들에게 인기 높은 정예토벌은 기존 황무지, 칠흑 난이도에 더해 새로 ‘심연’이라는 단계가 추가된다.

이외 ‘부딪히는 쌍성’ 퀘스트를 클리어한 이후 1125레벨 이상에서 수행 가능한 신규 에피소드 퀘스트 추가, NPC 마에스트로 세리, 마에스트로 샤나의 모델링 변경, ‘영롱한 바닥 없는 상자’ 보조재 ‘마법 세공 톱니바퀴’ 추가, 개방 옵션 변환 기능 추가 등 다양한 내용이 추가 및 개선됐다.

엘엔케이는 이번 도약 업데이트와 함께 ▲햇병아리 성장 이벤트와 ▲추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