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가 풍요로운 명절을 위해 자사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최대 8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김정문알로에 공식몰 ‘큐어몰’을 통해 진행되며, 추석 스페셜 10% 이벤트 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세트별로 선물이 용이하도록 친환경 선물케이스 또는 전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행사에는 알로에 젤리 마스크와 맥시 알로에베라 겔 크림으로 수분 케어에 집중한 촉촉 수분 진정 세트, 큐어 하이드라 토너&에멀젼과 큐어 2X 크림으로 남녀노소 기본 케어를 할 수 있는 큐어 베스트셀러 세트, 큐어 기초라인 전 제품으로 간절기를 준비하는 건강한 피부장벽 올 세트,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희귀 알로에 오일을 담은 피토그린 라인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트, 알로에 젤리스틱 4주분을 담은 장 건강&면역력 2종 세트 총 5종이 포함됐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제주산 청정 알로에로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김정문알로에 선물세트로 몸과 마음이 모두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