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싸이프레스와 하이테크소프트웨어가 PSoC 혼합시그널 어레이의 메모리 용량을 확장하는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싸이프레스코리아(지사장 손병세)는 9일 하이테크소프트웨어와 PSoC 디바이스 메모리 용량을 2배로 늘려 성능을 크게 확대하는 새로운 콤파일러 기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새로운 ANSI C 콤파일러인 ‘PSoC 혼합시그널 어레이를 위한 하이테크 C PRO’는 PSoC 코드 사이즈를 크게 줄이기 위한 하이테크의 ‘OCG’기술을 이용하고 있다.
PSoC 혼합시그널 어레이는 8비트 MCU 코어, 최고 32Kb의 플래시 메모리와 최고 2Kb의 SRAM을 가진 프로그래머블 아날로그 및 디지털 기능을 통합하고
있다.
PSoC는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 모니터 컨트롤, 프록시미티 탐지 등을 포함한 비용 효율적이고 공간이 제한된 컨슈머 애플리케이션에 폭넓게 사용된다.
또 디바이스가 동일한 실리콘에서 다중의 독자적인 기능 구현을 위해 효과적으로 재구성 할 수 있어 부품 수와 보드 공간 및 전력 소모를 줄일 수 있다.
새로운 콤파일러는 내년 3월말 이전에 구매할 경우 1195달러(USD)에 구매할 수 있고 45일간의 트라이얼 버전은 하이테크소프트웨어 웹사이트(http://www.cypress.htsoft.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