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빅토리아 탄산수 반값 특가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빅토리아 출시 7주년을 맞아 웅진식품의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함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26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빅토리아 탄산수, 하늘보리, 티즐 등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빅토리아 탄산수의 인기 플레이버인 ‘빅토리아 청포도’와 ‘빅토리아 레몬’을 반값에 선보인다. 또한 무라벨이 적용된 ‘하늘보리 에코’와 티즐 3종, 이온더핏 제로 그리고 815 제로탄산 음료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빅토리아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상품 금액의 5%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웅진식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들을 통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