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식자재왕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2022 KSCI AWARDS)’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KSCI)’는 매년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통해 각 영역별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으면서 성장성과 경쟁력을 갖춘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식자재왕’은 식품(B2B식자재)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수상했으며 ‘식자재왕 도매마트’가 유통(식자재마트) 부문에서 첫 수상을 기록하며 식품 브랜드 및 식자재 유통업계 리딩 컴퍼니로서 가치와 위상을 강화시키고 있다.
식자재왕은 식재유통 및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푸디스트의 식자재 브랜드로, 2007년 론칭되어 15년간 자영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식자재 브랜드다.
식자재왕은 식당에서 활용할 수 있는 까스류, 튀김류, 만두, 면, 소스, 반찬, 유지류, 향신료, HMR, 장류 등 1000여 개 제품을 네이버, 쿠팡, 배민상회, SSG닷컴 등 온라인몰과 전국 7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직영마트 및 자사몰에서 판매 중이다.
유통(식자재마트) 부문을 수상한 ‘식자재왕 도매마트(e왕마트)’는 푸디스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식자재마트로 2012년 1호점인 경기 하남점을 시작으로 서울 4개, 경기 12개, 충북 1개 총 17개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식자재왕 상품총괄 김승하 전무는 “식자재왕과 식자재왕 도매마트를 통해 좋은 제품,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이려는 노력을 많은 고객들이 알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영업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자영업자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자영업자의 곁에서 성공을 서포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끝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