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가 2022년 가을 컬렉션을 본격 출시하고 새로운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일꼬르소는 이번 가을 시즌 콘셉트를 ‘Unendiche Melodie(무한선율, 無限旋律)’로 정하고, 종결감을 지니지 않은 자유로운 선율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일꼬르소의 이번 시즌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은 은은한 광택과 독특한 표면감이 돋보이는 간절기용 기능성 아우터와 카라 디테일이 특징인 이너다.

일교차가 큰 가을에 활용도가 높은 간절기 아우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이너를 매치하면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 스톤 워싱 기법으로 거칠고 자유로운 느낌을 표현한 데님 점퍼와 블루·라이트 그레이·그린 컬러의 세련된 색감 중심의 플라워 아트워크 맨투맨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구성돼 있다.

일꼬르소는 2022년 가을 시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8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압구정에 위치한 편집숍 라움 이스트에서 런웨이 테마의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또 오는 9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무신사와 서울시가 공동 개최하는 ‘넥스트 패션(Next Fashion) 2022’에 참가해 가을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