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멤버십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제공하는 ‘웰컴 할리스(WELCOME HOLLY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스 멤버십 앱’ 신규 회원에게 환영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 할리스 멤버십 앱 신규 가입 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할리스 멤버십 회원은 가입과 동시에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라운 12개를 적립하면 레귤러 사이즈 아메리카노 1잔이 제공되며, 레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생일에 미니 라운드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매월 새롭게 발행되는 멤버십 쿠폰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알찬 혜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8월 쿠폰팩에는 전 회원에게 이달의 텀블러(8종) 및 빙수 구매 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 골드, 레드, 다이아몬드 등 회원 등급에 따라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리스는 앱 딜리버리 고객을 위한 ‘할리스 레드데이’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마다 할리스 앱을 통해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앱 딜리버리 주문에도 멤버십 등급별 혜택과 크라운 적립이 모두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 공식 앱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 환영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