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205500 대표 김연준)의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축융부인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축융부인은 맹획의 아내로, 무예가 출중한 여걸이다. 게임 내 축융부인 초월시 스킬 ‘천지개벽’을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천둥새를 소환해 거대한 회오리를 일으켜 보호 효과를 해제하고 진법을 파훼하며 적에게 피해를 준다. 또 5초 동안 자신의 회피율을 증가시키는 패시브도 함께 발동한다.

축융부인은 왕이, 손노반과 함께 사용시 투희 팀 효과가 적용되어 치명타 확률 10%, 치명타 피해량이 20% 증가한다. 또 조운, 유비와 함께 사용하면 촉과 남만 팀 효과가 적용된다. 유비와 함께 사용하면 심열성복 팀 효과가 적용된다.

이번 축융부인 초월 업데이트에는 축융부인 초월 기념 이벤트 전장이 오픈될 예정이다. 또 함께 진행되는 축융부인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 축융부인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 축융부인 확률업 뽑기 이벤트, 관은병 확률업 뽑기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누적구매 이벤트, 원석찾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