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5일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2010년 출시 이후 약 12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 콘셉트는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매력을 담아냈다.

프렌치카페는 전문 ‘Q-grader’가 1년 이내 수확한 커피를 직접 선별하고 품질을 관리한다. 원두 고유의 특성을 살린 저온 로스팅 공법을 통해 맛과 향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특수 설계된 2가지 추출방식 ‘Dual-Presso’ 추출 공법을 통해 밸런스를 잡는다. 이렇게 추출된 원두의 아로마(향)을 분리하여 향을 구현하고, 질소 충전 포장을 통해 신선함을 잡았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남양유업 제공)

또, 신선한 우유로 더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림 속 첨가물 카제인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은 특허(특허등록번호 : 10-1208996) 받은 공법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만의 맛의 비결이다.

신선한 무지방 우유와 커피의 완벽한 밸런스를 잡아 더 깔끔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제품에 들어가는 당을 줄이면서도 고유의 맛을 유지하였다. 여기에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건강함을 더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마일드, 오리지널, 블랙 등 선호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제품 패키지에도 뉴트로의 신선함을 더했다. 프랑스 카페테라스의 빈티지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간결하고 모던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반영했다. 단정하고 선명한 컬러를 더해 프렌치카페 제품 고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남양유업 김정현BM은 “커피믹스의 간편함 속에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커피 맛을 담아내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커피가 떠오르는 순간마다 소비자분들이 프렌치카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맛과 품질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