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손오공은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 프리미엄 컬렉터 시그니처 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이저러스몰에서 바비 시그니처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방탄소년단 멤버 7명으로 각각 구성된 공식 인형 ‘BTS 패션돌’ 전 패키지를 증정한다. 바비 시그니처 제품 품목당 2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BTS 패션돌 7팩 증정 행사는 8월 4일부터 시작되며 제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바비의 상징적인 시그니처 컬러 핑크가 좀 더 특별하게 표현된 ‘핑크 콜렉션 드레스 바비’ 시리즈의 3번째 작품과 ‘해피 버스데이 핑크 바비’ 등 2022년 신제품을 포함 총 17종의 바비 시그니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바비 X BTS 증정

‘핑크 콜렉션 드레스 바비’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시폰 소재와 러플 장식으로 완성된 핑크빛 드레스로 로맨틱한 우아함을 표현했다. 여기에 금발 웨이브를 높게 묶어올린 하프업 헤어와 핫핑크 컬러의 스틸레토 힐, 우아한 드롭 귀걸이로 스타일을 마무리해 바비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해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해피 버스데이 핑크 바비’가 올해는 특별한 선물 포장 같은 커다란 리본 장식에 볼륨감 있는 포니테일 헤어로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생일 파티룩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인플루언서 바비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바비 믹스앤매치 스타일 패션' 시리즈와 자수정의 힘을 바비인형으로 구현한 ‘바비 크리스탈 판타지 컬렉션’, 영국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해 만든 헌정 컬렉션 '바비 퀸 엘리자베스 2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바비는 여자아이를 위한 인형에서 시작되었지만 셀러브리티, 영화,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성인층까지 확보하고 있다"라며"바비 시그니처와 BTS 패션돌 모두 높은 퀄리티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바비 팬뿐 아니라 인형 수집가들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