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2(이하 블소2)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의 사전예약을 오늘(3일)부터 진행한다.

블소2 이용자는 8월 24일부터 ▲신규 월드 ‘노이’ ▲’클래스 체인지’ 등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주년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TJ’s PRESENT’ 3종도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날인 2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다양한 1주년 기념 보상을 받는다.

엔씨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TJ’s PRESENT’ 3종인 ▲TJ’s SOUL ▲TJ’s COUPON ▲TJ’s POINT를 공개했다.

TJ’s SOUL은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소울 12개와 전설 소울 1개를 지급한다. TJ’s COUPON은 소울과 수호령의 합성 재시도 쿠폰과 특수 장신구 1종의 강화를 재시도 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된다.

TJ’s POINT는 플레이 포인트 획득 이력에 따라 지급되며 특별 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엔씨는 신규 월드 ‘노이’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높은 경험치와 전용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기와 장비, 무공을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추가한다. 무공 전이를 활용하면 보유한 무공도 새로운 무기에 맞는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 가능하다.

한편 블소2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함께 1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데상트와 액션으로 하나되다!’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