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알파 쇼핑에서 원터치 결제 시스템인 ‘알파페이’ 론칭을 기념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0만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알파페이 홈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론칭한 알파페이는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KT알파 쇼핑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회원 전용 간편결제 서비스다. 고객이 국내 주요 8개 카드사 및 18개 은행 계좌 중 1개의 대표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이후 추가 정보입력이나 인증절차 없이 즉시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알파페이에서 카드를 등록한 경우 구매금액이 10만원 미만이라면 슬라이드 버튼을 좌에서 우로 밀어서 손쉽게 원터치 결제가 가능하다.
KT알파 쇼핑은 알파페이 서비스 활성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무더위를 피해 집에서 힐링을 즐기는 고객들의 쇼핑생활을 위한 ‘알파페이 홈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5일부터 19일까지 보름 동안 KT알파 쇼핑 앱 또는 모바일웹에서 알파페이를 등록한 고객이라면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5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적립금은 8월 29일 일괄 지급된다.
한편 KT알파 쇼핑은 지난 6월 1일부터 K쇼핑에서 KT알파 쇼핑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TV·모바일앱의 화면구성 환경(UI/UX) 적용, 상품 검색 및 접근성 강화, 알파페이 도입 등 플랫폼 진입부터 주문까지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