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네이버 지식쇼핑은 27일 스마트기기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최신 모바일 주변기기 4종을 단독으로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특가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스마트폰, 태블릿PC등 개인용 모바일 기기가 대중화되면서 주변 기기에까지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최신 스마트기기 용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단독 론칭 특가로 선보이는 퓨전에프앤씨의 아이노트 블루투스 터치펜 BT-P200은 기존 7만9000원에서 25%할인된 5만9000원에 판매된다.
기본적인 터치 기능에 전화 송수신 및 스테레오 음악감상 기능이 접목된 것이 특징으로, 스마트폰 뿐 만 아니라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노트 10.1등 다양한 태블릿PC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네이버 지식쇼핑은 4월 말 국내 출시 예정인 삼성 갤럭시S4의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브랜드 슈피겐 SGP의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를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액정보호필름 슈타인하일과 전신보호필름 인크레더블 쉴드, 강화유리인 글라스t 슬림 및 글라스tR 슬림 등 총 4가지 종류로 마련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액정보호필름 한 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 알로220 보조 배터리를 기존가 2만9000원에서 34% 할인된 1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립스틱 크기에 70g의 무게로 휴대성이 우수한 반면, 애플 아이폰5의 경우 1회 이상 완전 충전시킬 수 있다.
특히 이번 특가전에서는 다가오는 봄, 여름 나들이 철을 맞이해 워터프루프 스마트폰용 방수팩을 단독 특가 5500원에 판매한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