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스카페가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 대표 커피믹스 3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한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향하는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을 강조하기 위해 진행됐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마일드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 디카페인 커피믹스’ 패키지에 ‘Cup of Respect’ 로고를 적용하고 커피 스틱에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 핵심 문구를 적용하는 등 디자인을 통일한 것이 핵심이다.
새로워진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 3종 전면에는 원두와 커피가 담긴 네스카페 글라스머그 이미지를 배치해 수프리모만의 강점인 ‘원두가루가 함유된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후면에는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상징하는 ‘‘수프리모 레이디’와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 로고 등의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으며, 측면에는 리뉴얼 적용된 네스카페 커피믹스 3종 라인업 소개를 더했다.
이와 더불어, 커피 스틱에는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의 상세 미션을 설명하는 문구를 삽입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스틱에 기재된 문구는 1938년부터 시작된 커피 농가와의 상생, 2억 3500만개 커피 묘목 제공, 96% 책임재배 커피 원두 사용. 90만 명 이상의 농부를 대상으로 교육 진행, 4가지다.
이완 네스카페 수프리모 브랜드 매니저(BM)는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응원하는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을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전하기 위해 커피 스틱에 캠페인 메시지를 적용하는 등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앞으로도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의 취지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적극 이끌어낼 예정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