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이 여름 시즌 한정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서브 스토리와 신규 한정 영웅 ‘여름 방학 샬롯’을 추가했다.

7월 28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총 3주 동안 진행되는 특별한 서브 스토리 ‘기다렸어, 여름 방학!’은 여름 방학을 맞아 기대에 부푼 영웅 ‘샬롯’이 다이어리를 꾸며 나가는 콘셉으로 꾸며진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 솔라이유 지역에서 여름 방학을 보내기로 한 용기사단을 샬롯이 인솔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즐겁고 유쾌한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3주 동안 매주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즐길 거리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주차에서는 특별 서브스토리의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경우 요리 재료를 획득하고 모든 요리 재료를 모으면 간단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미니 게임은 일정 시간 안에 화면을 터치해 요리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특별 서브 스토리의 주인공 샬롯이 신규 영웅 ‘여름 방학 샬롯’으로 정식 업데이트됐다.

여름 방학 샬롯은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기사 영웅으로 한정된 기간 동안에만 만나볼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협공 강화’라는 신규 강화 효과다. 협공 강화 상태의 샬롯은 아군의 공격으로 인한 협공 발생시 확정적으로 협공에 참여하기 때문에 협공 발생에 특화된 영웅들과 높은 시너지를 낸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이번 여름 한정 콘텐츠에서는 매주 새로운 즐길 거리로 이용자 여러분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에픽세븐과 함께 무더위를 잊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