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방송 프로모션 ‘SHOW ME THE 서든어택’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프리카 TV 및 트위치에서 진행되며 일반 유저와 실력자 BJ, 아마추어 스트리머 등 다양한 인원이 실력에 관계없이 함께 서든어택을 즐기자는 취지 아래 마련됐다.

먼저 8월 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킬 먹고 풍 먹고’를 진행한다. 1회차에는 ‘저라뎃’과 ‘준밧드’의 1대 1 대결이 진행된다. 이후 회차에도 다양한 BJ들 간의 짜릿한 킬 내기가 예정돼 있다.

또 서든어택 랭커를 꿈꾸지만 아직은 플레이가 서툴고 미숙한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참여하는 대회 ‘서든은 처음이지? 자낳대 : 서든어택’을 실시한다. 8월 5일 팀원 경매를 시작으로 13일에 4강 토너먼트를 거쳐 14일에 결승전이 진행된다.

이외 ‘우리 클랜도 명문 클랜을 부실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 실시되는 ‘2022 클랜 전쟁’도 관심을 모은다. 8월 4일부터 11일까지 기존 최상위 명문 클랜 네 곳에 도전할 클랜을 모집한다.

넥슨은 다채로운 시청자 이벤트와 깜짝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

한편 넥슨은 최근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여자)아이들 캐릭터를 출시하고 8월 11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