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는 브랜드 서포터즈로 활동할 '모나미 펜클럽(Pen Club)' 5기를 8월 15일까지 모집한다.
2018년 출범해 올해 5회를 맞이한 모나미 펜클럽은 모나미 펜(Pen)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팬(Fan)이 직접 모나미와 관련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는 '앰버서더' 역할을 한다. 모집인원은 총 153명으로 이는 모나미의 시그니처 볼펜인 '모나미 153'에서 착안했다.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활동할 모나미 펜클럽 5기 멤버들은 매월 첫째 주 금요일마다 미션을 수행한다. 각자 기발한 아이디어로 주제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해 개인 SNS에 자유롭게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웰컴 기프트, 모나미 제품 한정 40% 할인, 잉크랩 1회 무료 체험, 신제품 자문단 활동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할인의 경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모나미 컨셉스토어 모두 해당하며 활동 시작일로부터 3년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나미는 참여 활동을 기반으로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신제품과 한정판 제품 등을 증정하고, 활동 종료 후에는 굿바이 패키지와 수료증을 지급한다. 기수 전체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참가자를 선정해 추가 리워드도 선물한다.
모나미 펜클럽은 모나미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모나미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 마련한 네이버폼과 구글폼으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기존에 활동한 이력이 있는 펜클럽 멤버도 재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발 멤버는 8월 19일 개별 통보한다.
모나미 관계자는"모나미를 사랑해주는 많은 소비자분들이 매번 펜클럽을 통해 기대 이상의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며"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