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으로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Find Your Summer(당신의 여름을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를 주제로 청사과, 귀리 우유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촉촉한 시트 사이에 상큼한 청사과 크림과 진한 바닐라 마스카포네 크림이 어우러진 ‘해변 케이크’, 식물성 귀리 우유 오틀리(Oatly)와 고소한 흑임자, 천일염 젤라또가 조화를 이뤄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오트 흑임자 그라니따’, 부드러운 귀리 우유에 달콤한 카라멜을 더해 ‘단짠(단맛과 짠맛)’ 풍미가 돋보이는 ‘오트 카라멜 그라니따’ 등이다.

해변 케이크와 오트 그라니따 (SPC그룹 제공)

특히, ‘해변 케이크’는 이탈리아의 대표적 휴양지인 포지타노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제품으로, 해변가 풍경을 케이크 디자인에 적용해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더했다. 이외에도, ‘오트 그라니따’ 2종은 귀리 우유와 얼음 베이스에 흑임자, 카라멜을 각각 넣고 젤라또를 곁들인 아이스 음료로, 풍부한 식감과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제조 음료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스탬프 5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오더앱)을 통해 홀 케이크 사전 픽업 예약(픽업 3일 전 예약 필수)을 하면 아메리카노(R) 1잔 쿠폰 및 2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해변 케이크와 귀리 우유를 활용한 비건 그라니따 등 파스쿠찌만의 차별화된 시즌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과 입맛을 만족시키는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