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28일부터 31일까지 정부세종청사 체육관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2022 세종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 유일 저지분유 제품인 골든저지GF와 함께,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골든저지GF(400g) 1캔을 3000원에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특별히 선착순 100명의 임산부는 추첨을 통해 배냇저고리&손수건과 아이오감 젖병&주방세제등이 담긴 골든 박스, 아이오감 섬유세제, 배냇저고리&손수건을 받을 수 있다.
.

세종 베이비키즈페어 (아이배냇 제공)

배냇밀 이유식은 박람회 방문 고객에 한해 초기 이유식 2팩에 3000원, 중기~유아식 2팩에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부스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아이배냇 부스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아이배냇 #골든저지 #산양분유 #베이비페어)와 함께 업로드하고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아이배냇몰에서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어서오세요 마트놀이세트+배도라지조아 30입(10명), 배도라지조아 30입(10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배냇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찜하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은 처음보리차, 끙아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 박람회 담당자는 “수원, 창원에 이어 세종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며 소통하고자 한다. 전문가들이 만든 프리미엄 영유아식을 가까이서 직접 체험해보시고 육아에 필요한 많은 혜택과 정보들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