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이 광동제약(대표 최성원)과 제휴해 PC방 운영 서비스 ‘게토플러스’ 신규 가맹 프로모션을 25일부터 실시한다.
8월 5일까지 이벤트 게시판 내 광동제약 제휴 이벤트 신청 시, 액티비티 드링크 ‘온더게임(ON The GAME)’ 한 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온더게임은 광동 프릭스 e스포츠 선수단이 개발에 참여한 액티비티 드링크로, 긴장완화, 에너지 충전 등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음료다.
이와 함께 상품주문창 인증시 온더게임 한 박스를 추가로 지급하는 ‘인증만하면 온더게임 음료 한 박스 더!’ 이벤트를 8월 15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게토플러스 신규 가맹한 모든 점주들에게 신라면 한 박스를 선물하는 ‘게토플러스 가맹하면 신라면도 한 박스’ 이벤트를 8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엔미디어플랫폼 게토라이브본부 조현정 실장은 “게토 가맹 PC방 점주분들을 위해 이색적인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PC방을 찾는 게이머들에게도 의미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를 기반으로 선불결제 시스템, 게임 관리 시스템 등 PC방 운영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PC방 데이터를 제공하는 더로그 등 새로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