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오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죽전점 지하 2층 내 팝업 행사장에서 여름맞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멕스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여름철 주방 위생 관리에 필수인 밀폐용기, 물병, 고무장갑부터 도마, 프라이팬, 테이블웨어 등 다양한 홈쿡 아이템까지 코멕스의 대표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코멕스의 신세계백화점 죽전점 팝업 행사에서는 식재료 및 음식물 보관에 주의가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냉장고 정리에 활용하기 좋은 밀폐용기 및 보관용기 40종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채반이 내장돼 식재료를 더욱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데이킵스 싱싱보관용기’, 별도의 데이트 세팅 존이 있어 더욱 꼼꼼한 식재료 관리를 돕는 ‘데이킵스II’, 트라이탄 소재의 밀폐용기 ‘하이킵스’,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컬러 스텐킵스’, 모듈 시스템으로 공간 효율성이 높은 ‘블록형 스텐 보관용기’, 600℃의 높은 내열온도를 갖춘 ‘오븐글라스’, 키즈 전용 내열 강화유리 밀폐용기 ‘이유식 글라스 용기’까지 코멕스의 대표 밀폐용기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수분 섭취량이 많아지는 시기를 겨냥해 물병과 휴대용 물병, 보온보냉병 라인업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사각형 냉장고용 물병의 원조 ‘클로켄 청정물병’, 뜨거운 물에도 안전한 내열유리와 차망이 있는 ’아쿠아글라스 차물병’ 등 냉장고 물병부터 빨대가 내장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요구요구 빨대물병’, 강력한 보온보냉력과 넉넉한 용량을 갖춘 ’코멕스 빅샷 텀블러’, ‘코멕스 THE큰 손잡이텀블러’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내부가 면으로 코팅되어 있어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면코팅 고무장갑 마이사이즈’, 신축성과 엠보 처리로 우수한 활동성을 갖춘 ‘코멕스 니트릴 장갑’ 등 고온다습한 여름철 위생과 교체에 신경 써야 하는 고무장갑류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치솟는 물가에 높아진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신세계백화점 죽전점에서 팝업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밀폐용기부터 물병, 고무장갑, 테이블웨어까지 코멕스의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고 건강하고 위생적인 여름 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