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은 지난달 22일부터 이달 말까지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푸르지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은 푸르지오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의 하나로 주거 공간의 효율적 이용에 대해 고민이 많은 입주민을 돕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공간활용 컨설팅과 수납 관련 특강, 정리수납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특강은 지난달 22일에 실습을 포함한 교육을 진행했고 지난 19일에는 특강에 참여한 입주민 가정을 선정해 전문적인 주방 정리수납 작업 및 공간 활용에 대한 컨설팅 등을 실시했다.
이번에 실시한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은 공간에 대한 고민과 정리‧수납에 대한 수요가 생기는 입주 1년차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향후 대우건설은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5개 단지를 선정해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푸르지오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