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22일 경기도 동탄2신도시 동탄테크노밸리에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의 견본주택을 열고 오피스텔의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동탄2신도시 지원35블록에 지하 2층~지상 24층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라이브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총 128실 규모며 라이브오피스는 403실, 상업시설은 27실이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전용 84㎡ 위주 구성과 함께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인 4베이 판상형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 타입별 4.2m 길이의 광폭 거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현관 2면 수납 설계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오피스텔의 청약 일정은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이후 8월 1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8월 2일과 3일 이틀 동안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오피스텔 청약은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1차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금융 혜택도 제공된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일원에 마련된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