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우리아이 입맛지킴이 케어비, 여름별미 시원하계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3월 론칭한 케어비는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4~15개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등 총 500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영양학회와 공동개발한 월령별 세분화된 7단계 식단 설계로 아이 월령에 맞는 입자 크기와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여 골고루 잘 먹는 아이로 자라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내달 7일까지 케어비 모든 회원에게 식단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쿠폰과 3%의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한 신규 고객은 최대 5만 원 할인이 적용되는 50%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첫 주문 고객 중 14세트 이상의 식단을 주문하고 첫 배송일을 설정한 고객 전원에게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를 증정한다. 응모 이벤트를 통해 이유식 쿠폰,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케어비 양모 보냉 가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여름철 우리 아이들이 케어비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