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모바일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국내 사전예약 페이지를 지난 15일 오픈했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원작의 감성은 유지하면서 더 깔끔하고 화려해진 그래픽, 새로운 스토리, 개성 있는 직업의 영웅 등으로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또 RPG 성장 방식, 카드 덱을 사용한 전략적 전투, 영웅들의 숨겨진 스토리에 따른 퀘스트, 영웅 및 몬스터 카드 수집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로 묶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사전예약은 7월 15일부터 론칭 전까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7월 20일부터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론칭 후 병아리 모자, 병아리 가방 등 코스튬 아이템과 젬스톤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 3종도 함께 진행한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담당자는 “동남아시아 지역 및 스팀에서 유저분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를 국내 유저분들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으며 색다른 타입의 RPG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