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에서 ‘테마챌린지’의 시작을 앞두고 참가자 사전 신청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테마챌린지는 총 3종으로, 몸의 코어를 단련하는 ▲2주 복근 강화 챌린지, 스트레칭을 통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 ▲미라클 모닝 순환 챌린지, 고강도 운동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제공하는 ▲10분 매운맛 다이어트 등 다양한 테마의 운동 루틴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운동을 돕는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7일까지 스마트홈트 내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건강한 운동 습관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으며, 본격 테마챌린지 기간은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스마트홈트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 챌린지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건강한 습관 형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며 “또 최근 진행한 LIVE 스쿼트 챌린지 1,2기가 참여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 것에 이어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LIVE 스쿼트 챌린지 3기를 준비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