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가 출시 100일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프야V22는 ‘컴프야’ 시리즈의 한 축을 담당하는 타이틀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쉽고 간편한 플레이 방식이 특징이다.

먼저 공식 커뮤니티에서 사인볼을 받고 싶은 야구선수 1명을 선택해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실제 사인볼을 받을 수 있는 ‘워너비 사인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 참가자 모두에게 참여 보상을 제공하며 구단별 5명을 추첨해 KBO 인기 스타로 구성된 컴프야V22 홍보 모델 9명의 친필 사인볼을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이벤트 뽑기권’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이벤트 참여 등수에 따라 ‘임펙트 선수 선택팩’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된다.

이외 매일 접속만 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7월 내 고급 스카우트 티켓 등 게임 진행에 필요한 재화들로 구성된 출시 100일 기념 깜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