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즈핏)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이 어메이즈핏 빕 3 (Bip 3)와 빕 3 프로 (Bip 3 Pro)를 출시한다.

어메이즈핏 빕 3 시리즈는 기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돼 사용자의 편의성과 활동성을 높인 스마트워치다.

새롭게 출시된 어메이즈핏 빕 3 시리즈는 1.69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로 크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2.5D 강화 유리와 지문 방지 코팅이 적용돼 전화, 메시지, 데이터와 같은 모든 알림을 볼 수 있으며 50개 이상의 워치페이스를 원하는 대로 편집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280mAh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4일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다.

어메이즈핏 빕 3 프로는 4개의 위성 시스템을 지원해 정밀하고 정확하게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고, 어메이즈핏 빕 3는 휴대전화 GPS 연결을 제공한다.

어메이즈핏 빕 3 시리즈는 5 ATM(수심 50미터) 방수 기능이 있어 제품을 착용하고 수영이나 물놀이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60여 개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해 스마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실내 및 실외 걷기, 달리기, 사이클, 근력 운동, 요가 등 사용자가 더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운동 데이터를 추적, 기록, 관리한다. 특히 어메이즈핏 빕 3 프로는 오픈 워터 스위밍 스포츠 모드가 있어 물속에서도 위치 및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다.

또 정밀한 헬스 케어 기능이 탑재되어 최대 25초 만에 혈중 산소 포화도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심박수, 스트레스 지수, 여성생리주기, 수면 모니터링과 같은 필수 건강 데이터를 분석한다.

어메이즈핏 빕 3는 5만4900원에 판매, 블랙, 블루,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어메이즈핏 빕 3 프로의 가격은 6만4900원이며 블랙, 크림, 핑크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