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 소비자 중심 뷰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6월 선스틱 부문 1위에 올랐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후기, 평점 등을 종합해 매주 상품 카테고리별로 1위를 선정하고 있으며, 한 달간 3위 안에 랭크된 상품 중 종합순위가 가장 높은 제품이 그달의 1위에 선정된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6월 4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6월의 글로우픽 선스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제품은, 친환경농법으로 재배한 제주산 생알로에원료를 사용해, 수분, 진정, 쿨링 효과가 우수한 해열 선스틱으로, 순한 성분과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 -2.68ºC의 즉각적인 피부온도 감소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김정문알로에의 원료 철학이 소비자 중심의 커뮤니티에서도 효과적으로 소구되고 있어 뿌듯하다”라며 “소비자 은혜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쿠팡 메가뷰티쇼, 큐어몰 기획전 등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통해, 피부열은 낮추고 수분감은 높이는 쿨링 선스틱을 합리적으로 구비하시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