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모바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해외 데이터 전문 기업 와이드모바일이 ▲와이파이도시락을 비롯해 해외 유심 서비스 ▲도시락유심, 차세대 로밍 서비스 ▲도시락eSIM, 이 3개 서비스를 통합한 브랜드 도시락통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도시락통은 3개의 브랜드를 하나의 통에 모두 담았다는 뜻과 도시락이면 해외에서도 모두 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로고도 그러한 의미를 담아 3개의 도시락이 합쳐진 도시락통의 모양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와이드모바일은 “고객이 보다 편하게 도시락 안에서 서비스를 선택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3개 브랜드 통합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오픈한 도시락통 사이트는 서비스 통합의 첫걸음”이라고 밝혔다.

도시락통 홈페이지는 아직은 각 서비스로 연결만 도와주는 다리 역할만 하지만 추후 하나의 사이트에서 고객이 모든 서비스를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현재 모든 서비스를 ID 하나로 이용할 수 있고, 포인트도 통합 적립,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멤버십 혜택도 준비돼 있다.

도시락통은 현재 운영 중인 여행 보험 서비스 여행보험도시락을 포함해 향후 여행과 관련된 각종 상품·서비스들을 구매·예약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