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패밀리카라반은 크나우스타버트사 바인스버그 모터홈 국내 론칭을 앞두고 독일 명품 카라반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창사 8주년 기념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 행사에서는 바인스버그 카라반 450FU와 390QD 모델을 한정 판매중에 있다.
특히 750만 원 상당의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22년 바인스버그 카라반 450FU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워터치 프리덤 프버와 피아마 F45S 어닝, 도메틱 IBIS4 인버터타입 에어컨 등을 12대 한정 증정한다.
패밀리카라반은 국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주행 안전성이 높은 독일 모터홈으로 크나우스타버트사 B클래스, B클래스와 A클래스 등 풀 라인업으로 새롭게 국내 론칭을 준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모터홈들은 듀카토 캠핑카 전용 샤시캡을 기반으로 만들어서 뛰어난 주행 성능과 럭셔리한 가구 및 편의장치를 장착하고 있다는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패밀리카라반에서는 다양한 유럽 모터홈 및 바인스버그 카라반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캠핑카 렌트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팸카(FAMCAR)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