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국산 소고기 안심을 사용한 프리미엄 유아식 ‘아이얌 안심 소고기 미역국’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얌’은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담은 영·유아식 브랜드다. 유해물질 걱정 없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떡뻥,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웨하스, 순곡물바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신제품 ‘아이얌 안심 소고기 미역국’은 국산 소고기와 미역, 한우사골육수를 사용했다. 소고기는 안심 부위로 만들어 지방이 적고 담백하며, 식감 역시 부드러워 아이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아이얌 안심 소고기 미역국 (일동후디스 제공)

여기에 오랜 시간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와 국간장을 더해 별다른 조리 없이도 깊고 진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소고기와 미역은 철분을 가득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 보충을 돕는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널 팔로우와 게시글 좋아요를 누른 뒤, 체험단 신청 내용을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아이얌 안심 소고기 미역국’ 3개와 ‘아이얌 순수요리 육수’, ‘아이얌 진한 한우 사골곰탕’ 각 1개씩을 증정한다. 제품 체험 후, 베스트 리뷰를 남긴 참여자 6명을 선정해 아이얌 간식 10종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얌 안심 소고기 미역국은 엄선된 고품질 원재료로 만들어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이얌과 함께 우리 아이를 위한 정성 가득한 한끼를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