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스킨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해 비건수분 진정 라인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을 한정 수량 출시한다.

더불어 데일리케어 엔젤아쿠아와 데일리패션 오아이오아이의 만남을 기념하며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트렌디한 데일리룩 패션을 선보이는 O!Oi와 협업해 수분 진정 크림 기획 구성품으로는 오아이오아이 폰 스트랩이 내장됐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진행될 예정이다.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엔젤 아쿠아 크림, 토너, 선크림 3종은 LG생활건강 식물 전문가들이 울릉도에서 기른 전호 추출물과 나무수액,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여름 더위에 맞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제품이다.

엔젤 아쿠아의 대표제품인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은 여름철 꿉꿉한 날씨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발리면서도 24시간동안 피부 겉보습과 속보습은 유지해준다.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토너’는 클렌징 후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주며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워터 제형의 토너로, 50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화장솜이 내장돼 있다.

또 엔젤 아쿠아 라인의 첫 선크림으로 최근 출시된 ‘엔젤 아쿠아 수분 선크림’은 엔젤 아쿠아라인 기초제품에 함유된 히알루론산과 나무수액, 마데카소사이드를 담아 피부에 순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게 특징이다. 여기에 쿨링감을 더해 여름철 강한 더위로부터 피부를 시원하게 하는 비건 쿨링 수분 선크림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