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 이하 볼보자동차)가 친환경 사회 공헌활동으로 진행하는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캠페인을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헤이,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2019년부터 시작된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오는 7월 2일부터 10일까지 9일 간 진행되는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플로깅 하는 모습을 ‘#헤이플로깅’, ‘‘#플로깅’ 이상 2개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를 태그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와 함께 2022 헤이,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 ▲애플워치7 (3명) 아르떼미데 화이트 무드등(5명) ▲스멜웰 신발 탈취제(150명)를 제공한다.
당첨차 발표는 오는 7월 15일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고지된다.
또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는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3일까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판매가는 2만 5000원이며 판매금 전액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된다.
패키지는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 러닝’의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 ▲버려진 낙하산 소재를 활용한 플로깅 가방 및 기능성 플로깅 장갑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플로깅 봉투 ▲구매자 가족 구성원의 특징에 맞춘 스페셜 패키지로 최대 13만 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진행에 앞서 브랜드 엠배서더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볼 수 있는 특별영상을 볼보자동차 공식 라이프스타일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SNS에 공개한 바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