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유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션은 2022년 6월30일 점기점검 후부터 2022년 7월14일 점검 전까지 2주간 최대 31% 할인한 가격으로 ‘2022 구템 선택 교환권 한정 판매’ 이벤트를 전개한다.

구템이란 현재는 게임 내 상점에서 찾아볼 수 없는 오디션 오리지널 아바타 전용 의상들을 말한다. 오디션은 유저들의 매년 구템 특판을 진행해 왔는데, 올해는 특별히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유저들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세트 등 5가지 부위의 구템 선택 교환권 티켓을 소지하고 아이템 사용하기를 통해 2005년부터 2010년까지 출시했던 추억의 상품 중 원하는 부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디션은 ‘구템 선택 교환권을 구하라’ 미션도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구템 특판을 통해 오디션을 오랫동안 즐겨온 유저들뿐만 아니라 신규·복귀유저들이 부담 없이 오리지널 의상을 획득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콘텐츠와 운영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